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여러분들에게 6번째 앱테크 만보기앱을 소개해드리게 되었네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는 앱은 바로 '캐시닥' 입니다.

 

만보기앱은 앞선 5개의 앱설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함께 사용할수록 더욱 효과가 좋기 때문에 제대로 하실 생각이라면 꼭 같이 사용해보는 것을 권해드리구요. 먼저 알려드렸던 머니워크, 슈퍼워크, 발로소득, 지니어트, 캐시워크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아랫부분에는 캐시닥 하기전에 꼭 알아야하는 꿀팁도 남겨놓았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머니워크

 

요새 안하는 사람이 없다는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머니워크

아마 이렇게 제 포스팅의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앱테크란 스마트폰의 앱과 재테크를 합친 말로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쿠폰을 받기도 하고

likedanbi.com

슈퍼워크

 

모르면 손해인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2탄 슈퍼워크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앱테크인 만보기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슈퍼워크라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슈퍼워크는 2022년 4월에 나온 만보기 앱으

likedanbi.com

발로소득

 

빨리하면 할수록 좋은 만보기 앱테크 발로소득

오늘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는 '발로소득' 입니다. (이름 참 잘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앞서 소개해드린 머니워크, 슈퍼워크처럼 매우 쉽게 사용할수있는 앱이기

likedanbi.com

지니어트

 

요즘 커피는 만보기앱으로 먹어야죠! 가성비 앱테크 4탄 지니어트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만보기앱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앞에서 알려드린 3개의 만보기 앱외에도 더 사용하는 만보기앱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만보기앱들은 한꺼번에 사

likedanbi.com

캐시워크

 

앱테크의 원조 만보기앱 소개 5탄 캐시워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그동안 제가 알려드린 만보기앱들 잘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머니워크, 슈퍼워크 등 다양한 만보기앱들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지난번에도 말씀

likedanbi.com

 

그럼 오늘의 새로운 만보기 앱테크 '캐시닥'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캐시닥은 기존의 만보기앱들처럼 걸음수마다 점수를 쌓는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다른 점이 있습니다.

 

바로 걸음수마다 바로 점수로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매주 월요일 12시마다 하는 추첨을 통해서 포인트를 받는다는 점입니다.

무슨뜻인지 감이 안오신다구요?

사용법을 설명드리자면 이렇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일단 하루에 100걸음이상 걷게 되면 캐시로또라는 방식으로 보상을 받게됩니다.

(아래의 복주머니 모양에 숫자가 올라가는 것이 보이시죠? 이것을 통해서 자동으로 발급받게 됩니다.)

 

그리고 이 캐시로또 자체로는 무언가를 사는데 사용할수가 없고 다음주 월요일까지 기다리게 되면 점심인 12시에 우리들이 잘 알고있는 로또 처럼 추첨을 하게 되며 여기에 당첨이 되어야 포인트를 받아 그것으로 커피, 베이커리 등의 살수있게 되는 것입니다.

(즉 아무리 많이 걷는다한들 추첨에서 뽑히지 않게되면 아무것도 못받을수도 있는다는 말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캐시닥은 다른 만보기앱들과 함께 사용하면서 부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캐시닥에도 다른 포인트를 쌓는 방법이 있긴합니다.

바로 용돈퀴즈와 병원이벤트 등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용돈퀴즈의 경우에는  전에 말씀드렸던 캐시워크처럼 정해진 시간마다 나오는 퀴즈를 풀어서 랜덤하게 포인트를 쌓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병원 이벤트는 캐시닥에서만 가능한 포인트 획득 방법으로 각종 병원에 관련된 상담을 통해서 점수를 획득하는 것을 말합니다.

 

캐시닥이라는 앱의 다른점은 만보기 기능에 추가하여 병원/약국 찾기 기능, 진료내역 조회기능, 건강검진 조회 등 병원에 관련된 내용들이 추가된것이 큰 특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이런 내용이 필요하셨던 분들에게는 요긴하게 사용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시닥을 사용하기전에 꼭 알아두시면 좋은 꿀팁도 준비해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시작할때 처음 코드만 입력하셔도 500포인트를 받을수 있다는 점입니다.

처음 가입하실때 SKWT2 만 입력하셔도 바로 500 포인트를 받고 캐시닥을 시작할수 있으니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새로운 만보기 앱테크 캐시닥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이구요.

다음에는 더욱 도움되는 정보를 알아서 또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