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만보기앱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앞에서 알려드린 3개의 만보기 앱외에도 더 사용하는 만보기앱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만보기앱들은 한꺼번에 사용해야 효과가 더크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이왕 사용할거라면 앞서 알려드린 3개의 앱들도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경로는 남겨놓겠습니다.

 

1탄 머니워크

 

요새 안하는 사람이 없다는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머니워크

아마 이렇게 제 포스팅의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앱테크란 스마트폰의 앱과 재테크를 합친 말로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쿠폰을 받기도 하고

likedanbi.com

2탄 슈퍼워크

 

모르면 손해인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2탄 슈퍼워크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앱테크인 만보기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슈퍼워크라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슈퍼워크는 2022년 4월에 나온 만보기 앱으

likedanbi.com

3탄 발로소득

 

빨리하면 할수록 좋은 만보기 앱테크 발로소득

오늘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는 '발로소득' 입니다. (이름 참 잘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앞서 소개해드린 머니워크, 슈퍼워크처럼 매우 쉽게 사용할수있는 앱이기

likedanbi.com

이렇게 3가지입니다. 그럼 오늘은 가성비 앱테크 4탄 지니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간략하게 지니어트 만보기 앱에서 설명해드리자면 다른앱들과는 이런 부분에서 다릅니다.

  • 기본적으로 만보기 기능이 있지만 추가해서 매일 체중, 하루 습관등을 기록하면 추가로 점수를 받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 무료 체험단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제품들을 그냥 사용해볼수 있습니다. (단, 솔직한 리뷰는 달아줘야합니다.)

 

바로 이런 점들이 다르다고 할수있는데요.

어떻게 복잡해보일수도 있지만 모든 내용들을 사용할수 있다면 앱테크란 단어 그대로를 제대로 실천할수 있기도 합니다.

 

사용법에 대해서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와 App Store 를 통해서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구요.

지니어트를 실행하게 되었을때는 오른쪽과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상단의 햄버거 모양의 아이콘은 하루에 1만보를 걷게 되면 100점의 점수를 나오게 만들어주고요.

1만보를 달성하고 누를때마다 점수가 오르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밑으로 내려가면 용돈퀴즈라는 방식으로도 점수를 모으는 것이 가능한데요.

정해진 시간마다 문제가 나오게 되고 답을 맞출때마다 랜덤으로 점수를 받게 됩니다.

화면을 더 아래까지 내리게 되면 체험단과 오늘하루의 다이어트 습관을 기록하면서 점수를 추가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체험단의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한 후에 결과를 보고 내용에 맞추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각 체험단마다 내용이 살짝씩 다르기 때문에 잘보고 참여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있는 내용으로는 다이어트 습관을 기록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날짜를 선택해준후 아래의 체중, 인바디, 물섭취 중 내용을 골라서 기록해주시게 되면 점수를 받을수 있구요.

그리고 지금 현재 상태의 키와 몸무게에 맞추어서 비만지수 등의 코치를 해주기 때문에 관리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해가면서 사용할수 앱이기도 합니다.

 

충분히 점수가 모이게 된다면 쇼핑하기 기능을 사용하셔서 커피, 베이커리, 햄버거 등을 드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만약 지니어트 만보기 앱을 시작하실거라면 처음에 바로 500점을 받고 시작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추천코드에 7S9PM 을 눌러주시면 시작부터 500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괜찮은 앱테크 찾고 있으신 분들은 지니어트도 꼭 알고있으시면 좋겠구요. 이 앱을 통해서 건강도 챙기시고 체험단도 한번 해보시면서 이런 저런 경험을 해보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이 되어줄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