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마 이렇게 제 포스팅의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앱테크란

스마트폰의 앱과 재테크를 합친 말로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쿠폰을 받기도 하고 포인트를 모으기도 하면서 소소하게 커피, 베이커리 등을 먹으실때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오늘은 이 앱테크 중에서도 머니워크라는 사용법이 간단하지만서도 하루에 모을수 있는 점수가 가장 높은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서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App Stroe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구요.

 

사용법은 설치가 끝난 앱을 실행시킨후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후에 그냥 걸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로 시작하기 -> 약관 전체동의 -> 계속하기 를 거쳐서 쭉 따라오시면 됩니다.)

 

중간에 추천인 코드를 넣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에 F6UVWG 를 쓰게 되면 1000포인트를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처음 가입하는 과정이 끝나게 되면 시작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하루에 총 5000 걸음을 걸을 경우에 100 점이 쌓이게 되구요.

 

중간에 있는 선물 상자 모양을 누르게 되면 1점씩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총 100 점을 받게 되었을 때 마지막으로 광고를 한편 보게되면 추가적으로  1~10점 사이의 점수를 받을수 있게됩니다. (사실 꼭 안봐도 되지만 앱테크를 시작하게 되면 이런것도 꼭 꼭 챙기게 되더라구요 ^^)

 

더해서 몇몇 점수를 쌓는 다른 방법들도 있는데요.

바로 상단에 있는 출석체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출석 체크는 매일 1번씩 할수있는 방법이구요.

10일 연속 출석했을 경우에는 30점

20일 연속 출석했을 경우에는 50점

30일을 모두 채우면 100점의 점수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만보기 아래에는 광고를 랜덤으로 점수를 받을수있는 적립도 있기 때문에 이런것도 매일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6300점에 할수 있기 때문에 다른 앱테크에 비해서 머니워크는 좀더 빠르게 점수를 모을수있다고 할수있구요.

(정말 열심히하면 2주 조금 넘어서도 커피는 뽑아먹긴 하더라구요 ^^)

 

그리고 꼭 이런 선물샵 말고도 행운 뽑기를 통해서 좋은 제품들을 뽑기로 뽑는 이벤트도 있으니까요. 심심하시면 이런것도 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저는 하지않습니다. 운이 좀 약한편이라...)

 

오늘 제가 알아본 가성비 만보고 앱테크 머니워크에 대한 설명은 끝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중에서도 괜찮은 만보기 앱없나 싶으시면 머니워크를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혹시 이번에 가입하시고 1000점 받고 싶으신분들은 F6UVWG를 꼭 입력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