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는 '발로소득' 입니다. (이름 참 잘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앞서 소개해드린 머니워크, 슈퍼워크처럼 매우 쉽게 사용할수있는 앱이기 때문에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머니워크와 슈퍼워크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참고해보세요!

 

 

 

요새 안하는 사람이 없다는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머니워크

아마 이렇게 제 포스팅의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앱테크란 스마트폰의 앱과 재테크를 합친 말로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쿠폰을 받기도 하고

likedanbi.com

 

 

 

모르면 손해인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2탄 슈퍼워크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앱테크인 만보기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슈퍼워크라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슈퍼워크는 2022년 4월에 나온 만보기 앱으

likedanbi.com

 

만보기 앱들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율이 좋습니다. 어차피 걷는 양은 똑같고 앱들마다 점수가 쌓이기 때문에 나중에 한꺼번에 커피, 베이커리를 사먹을수있기때문에 훨씬 유리하다고 할수있죠. 여러분들도 발로소득과 함께 슈퍼워크와 머니워크도 사용해보면 좋겠습니다.

 

그럼 발로소득 내용을 적어보겠습니다.

 

발로소득은 App Store 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구요.

간단한 본인 인증을 통해서 실행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가입할수 있습니다.)

 

일단 한눈에 확인할수 있는 점수쌓는 방법으로는 걷기입니다. (만보기앱의 공통점이죠 ^^)

 

10000보를 모두 채울경우 하루당 최대 30점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른 만보기앱에 비해서 가성비가 별로 인것 같겠지만 발로소득을 통해서 점수를 받는 방법은 걷기뿐이 아닙니다.

 

'챌린지' 방식을 사용하면 훨씬 더 점수를 많이 버는것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있는 챌린지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일상적인 챌린지 내용들을 볼수있는데요.

매일 걸음 걷기, 기상습관만들기, 운동하기, 물마시기 등등 다양한 건강에 관련된 내용들의 챌린지들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1주일동안 총 3개의 챌린지를 도전할수있구요.

(기본적으로 할수있는 챌린지가 3개인것이고 친구들에게 앱을 공유할경우 더 많은 챌린지를 도전할수있습니다.)

 

이런 챌린지의 보상을 통해서 훨씬더 많은 점수를 쌓는것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매일 1만걸음 걷기 챌린지를 도전했구요.

5일동안 1만걸음을 걷게되면서 보상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소득받기 버튼이 활성화되면 이렇게 포인트를 받고 커피교환권을 추첨을 통해서 받는것도 가능한데요.

100C 로 쓰여져있는 것은 100% 되는것은 아니고 운이 좀 필요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운은 별로 안좋은 편이라서 기대하고 있지않습니다 ^^)

 

다양한 종류의 커피, 베이커리가 있기도 하니까 여러분들도 얼른 시작하셔서 소소한 행복찾으시면 좋겠구요.

 

꼭 챌린지까지 병행하셔서 점수를 더욱 많이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오늘 알아본 발로소득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이구요!

만보기 앱과 더불어서 하루하루 일상 챌린지를 통해서 좀더 재미있게 할수있는 앱이라서 여러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오늘도 긴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