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앱테크인 만보기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슈퍼워크라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슈퍼워크는 2022년 4월에 나온 만보기 앱으로 간단한 사용법과 좋은 효율덕분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어플이라고 할수있는데요. 이전에 보여드린 머니워크와 더불어서 함께 사용한다면 함께 효과를 볼수도있으니까요. 함께 사용해보면 더욱 도움이 될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요새 안하는 사람이 없다는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머니워크

아마 이렇게 제 포스팅의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앱테크란 스마트폰의 앱과 재테크를 합친 말로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쿠폰을 받기도 하고

likedanbi.com

 

그럼 바로 슈퍼워크의 실행법에 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App Store를 통해서 바로 슈퍼워크를 검색하고 설치해주시구요.

(안드로이드 이신 분들은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최근에 앱테크에 관심이 많아져서 모두 설치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다른 만보기 앱들도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캐시워크를 실행해보겠습니다.

현재 저는 1만보 걸음을 채워놓은 상태이구요. 모든 보상 p 도 받아놓은 상태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0 보에 10p, 5000보에 20p, 10,000보에 100p 를 받을수 있습니다.

(각 p를 받을때바다 광고를 봐야합니다.)

 

그리고 위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광고 1회를 시청시 5p 를 추가로 받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쌓여진 p는 내포인트에 점수형태로 나오게 되구요. 

 

모아진 p를 교환하여 커피, 편의점등에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종류로 사용이 가능한것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슈퍼워크 기준으로 별다방 카페라떼가 5000p 이기 때문에 25일정도면 1잔의 커피를 먹을수 있다고 볼수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만보기앱들이 비슷하긴 하지만 슈퍼워크는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좀더 나은편입니다.)

 

그리고 슈퍼워크의 다른 만보기 앱들과 다른 점으로는 프로 모드라는 것이 있다는 점입니다.

상단의 프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렇게 신발 모양의 프로모드가 시작되게 됩니다.

 

그리고 시작 버튼을 누르게되면 기록형 프로모드가 시작되게 됩니다.

이 프로모드를 통해서 p 외에도 다른 아이템들을 모으게 되고 다른 신발을 사게 되면 좀더 높은 효율로 p를 모으는 방식이 다르게 적용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은 일반적인 반복형의 만보기앱들과는 다른 슈퍼워크만의 독특한 장점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슈퍼워크도 꼭 사용하셔서 여러분들도 소소한 행복 즐기실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슈퍼워크 설치하는 곳은 여기 입니다!  이쪽을 통해서 하시면 500p를 받으실수 있어요!

 

[슈퍼워크] 저와 함께 슈퍼워크 하실래요?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500 포인트를 드립니다!

superwalklink.page.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