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그동안 제가 알려드린 만보기앱들 잘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머니워크, 슈퍼워크 등 다양한 만보기앱들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만보기앱들은 같이 사용할수록 효과가 더 좋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꼭 한꺼번에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혹시 앞에 소개했던 만보기앱들이 궁금하시면 한번 봐주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사실 만보기앱들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이름만 알아두셔도 충분하긴 합니다^^)

 

첫번째 머니워크

 

요새 안하는 사람이 없다는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머니워크

아마 이렇게 제 포스팅의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앱테크란 스마트폰의 앱과 재테크를 합친 말로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쿠폰을 받기도 하고

likedanbi.com

 

두번째 슈퍼워크

 

모르면 손해인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 2탄 슈퍼워크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앱테크인 만보기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슈퍼워크라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슈퍼워크는 2022년 4월에 나온 만보기 앱으

likedanbi.com

 

세번째 발로소득

 

빨리하면 할수록 좋은 만보기 앱테크 발로소득

오늘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가성비 만보기 앱테크는 '발로소득' 입니다. (이름 참 잘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앞서 소개해드린 머니워크, 슈퍼워크처럼 매우 쉽게 사용할수있는 앱이기

likedanbi.com

 

네번째 지니어트

 

요즘 커피는 만보기앱으로 먹어야죠! 가성비 앱테크 4탄 지니어트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만보기앱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앞에서 알려드린 3개의 만보기 앱외에도 더 사용하는 만보기앱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만보기앱들은 한꺼번에 사

likedanbi.com

 

 

자 그럼 오늘 알려드릴 만보기앱 캐시워크에 대해서 지금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시워크는 2017년에 나온 만보기앱으로 처음 출시되었을때 매일 접속자가 560만명을 기록할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업던 앱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알고있으신분들도 많으실것 같구요. 저도 알기는 오래전부터 알았던것 같긴합니다 ^^

 

캐시워크는 플레이 스토어 또는 App Store 를 통해서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구요.

캐시워크를 실행하게 되면 현재 걸음수 사용한 Kcal, 움직인거리가 나오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사용법은 매우 직관적이고 간단한 편으로 100걸음당 1C 씩 쌓이는 형태로 작동하게 됩니다. 하루에 최대 받을수있는 것은 100C 이구요. 1만보까지만 보상을 받을수 있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걷기 외에도 점수를 받는 방법에는 출석체크, 팀워크, 퀴즈 풀이 등이 있습니다. 우선 출석체크 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출석체크는 입구화면에서 상단에 달력 모양의 표시를 누르면 들어갈수 있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미 3회의 출석체크를 다한 상태입니다.)

 

하루 1000보, 2000보, 3000보 마다 따로 출석체크를 하여 보상을 받을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광고를 봐야해서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알뜰하신 분들이라면 꼭꼭 챙기는 것을 권해드리겠습니다.

 

팀워크는 입구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보는 것이 가능하구요.

팀워크를 누르게 되면 왼쪽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 화면에서 내가 하려고 하는 챌린지를 선택하셔서 도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간혹 가다 점수뿐만이 아니라 다른 상품같은 것도 추첨을 통해서 받을수 있으니 제대로 걷기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자주 도전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번주에 요구르트 상품 받았네요 ㅋㅋㅋㅋ)

 

다음으로 알려드릴 점수 쌓는 방법은 퀴즈를 푸는 것입니다.

캐시워크를 해본 사람들이라면 모두 해본 방법일텐데요. 이것은 정해진 시간마다 나오는 퀴즈의 정답을 맞춰서 포인트를 받는 방법을 말합니다. 쉬운 문제도 있긴하지만 가끔 퀴즈 힌트보기 누르고 한참 찾아봐야 답을 찾을수 있는 것도 있기때문에 조금 귀찮은 방법이긴 한데요. 

 

그래도 제대로 앱테크 하실거라면 이것도 꼭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캐시워크는 다양한 커피, 베이커리, 편의점 등에 사용할수있기 때문에 간단한 앱테크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해보시면 좋겠구요.

 

 

그리고 초반에 추천친구 코드에 KRD5CJJ 을 누르게 되면 추가로 받을수 있는 점수들도 있으니까요! 이부분도 꼭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캐시워크 이야기는 여기 까지구요. 건강과 앱테크 모두 잡으셔서 더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