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들 믿을만한 이미지 뷰어 찾고 있으셨나요?


그렇다면 저는 여러분들에게 반디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디뷰는 반디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뷰어로서 HDR 이미지를 지원하고 웹툰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더해서 여러가지 이미지 포맷들도 볼수있게 하였기 때문에 좀더 편하게 다양한 작업을 하시는데 사용하실수 있을것입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에게 반디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곳에서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여러분들이 반디뷰 말고도 다양한 반디 소프트 유틸리티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도록 준비해봤습니다. 이중에서 여러분들이 필요하신 내용은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반디뷰의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디뷰 (Bandi View)는 개선된 이미지 뷰어로서 매우 여러가지 개선점을 갖고 있는 유틸리티입니다. 이 프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이미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볼수있게 하였습니다. 반디뷰는 과거 반디 소프트에서 제공한 꿀뷰의 개선 유틸리티로 매우 빠르면서도 높은 성능의 이미지 뷰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이미지들을 한번에 세로로 보게하기 때문에 웹툰 등의 컨텐츠를 보기에도 매우 좋게 되어있구요. 무료 다운로드로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 국민 이미지 뷰어라고 할수있습니다.

 

 

반디뷰는 이미지를 빠르게 볼수도 있으며 확대 / 축소 등을 하여 회전시키는 것도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미지 형식들을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이미지 포맷을 다루는 분들에게는 더욱 적합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반디뷰는 스테이블 디퓨전으로 생성한 이미지들의 메타값까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SD 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툴이 되어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