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러분들 괜찮은 PDF 뷰어 찾고 있으셨죠?

 

요새는 예전과 다르게 PDF 뷰어를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한글 뷰어가 주였던것 같은데...) 하지만 그렇다고 매번 PDF 편집 프로그램을 외부 PC에 모두 설치할수 없기 때문에 난감하기도 하셨을텐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국민 PDF 뷰어로 유명한 알 PDF를 알려드릴테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단 알 PDF는 바로 아래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우선 이곳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알PDF 말고도 도움이 될만한 툴들을 더 많이 준비해보았습니다. 필요하신 것이 있다면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여러가지 부분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알PDF v3.11 자세한 기능 정리해보기

 

알PDF v3.11은 사용자 친화적인 PDF 뷰어 및 편집기로, 강력한 기능을 통해 다양한 문서 작업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 사용자뿐만 아니라 기업 및 공공기관 사용자에게도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다음은 알PDF v3.11의 핵심 기능을 요약한 내용입니다:

핵심 기능 요약:

 

PDF 생성 및 열람: 사용자는 새로운 PDF 문서를 생성하거나 기존에 타 프로그램에서 생성된 PDF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문서의 접근성을 높여 주며, 다양한 소스에서의 작업을 용이하게 합니다.

문서 검토 및 편집: 문서에 강조, 밑줄을 그리거나 노트를 추가하는 등의 검토용 기능과 함께 텍스트 및 이미지 추가, 머리글 및 바닥글 추가 등의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문서를 면밀히 검토하고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문서 페이지 편집: 페이지 삽입, 삭제, 분할, 영역 자르기, 회전, 추출, 바꾸기 등 다양한 페이지 편집 기능을 통해 문서의 페이지를 사용자의 목적 및 용도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PDF 양식 편집: 문서 내에서 직접 작동하는 라디오 버튼, 콤보 박스 등의 필드를 쉽게 추가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서명과 같은 보안 양식의 추가도 가능하여 문서의 보안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문서 보안: 암호 설정을 통해 문서의 열람이나 편집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서명 기능을 통해 문서의 보호를 강화하고, 문서의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공유: Evernote, Dropbox, Google Drive 등과의 공유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쉽게 열람하고 수정 및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원격 작업이나 팀 프로젝트에 특히 유용합니다.

알PDF v3.11은 사용자들에게 문서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PDF 병합 시 발생하던 문제들이 수정되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문서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점과 기업용 및 공공기관용으로도 출시되었다는 점은 알PDF v3.11이 다양한 사용자층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