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들 강력한 이미지 뷰어 찾고 있으셨죠? 오늘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 들을 무료로 보여주는 강력한 이미지 뷰어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반디 소프트의 꿀뷰입니다. 이 유틸리티 같은 경우에는 여러가지 포맷을 지원하기도 하지만 빠르고 강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꿀뷰 다운로드 까지 받으셔서 여러분들이 좀더 편리하게 데스크탑을 사용해보길 권해드립니다.

 

 

제가 준비한 것들은 꿀뷰 뿐이 아니라 반디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유틸리티도 많습니다. 필요하신 것은 모두 다운로드 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바로 아래에 나열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꿀뷰를 사용하기전에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도 준비해보았습니다.

 

꿀뷰는 매우 경량화되어있어서 가볍고 속도가 매우 빠른 이미지 뷰어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특히 JPEG 파일들에서 GPS 정보와 같은 EXIF 데이터를 추출하여 확인할수 있어서 사진이 촬영된 위치 정보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회전할수도 있고 크기를 조정할수 있는 간단한 편집 기능도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에니메이션 이미지 파일인 움직이는 GIF, WebP 등을 재생할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은 압축 파일 내부에 있는 이미지들을 별도의 압축해제 하지 않고서도 볼수도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하는 효과도 볼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파일 형식에는 이런것들이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 포맷의 경우 BMP, JPG, GIF, PNG, PSD, DDS, JXR, WebP, J2K, JP2, TGA, TIFF, PCX, PGM, PNM, PPN , BPG 등을 지원합니다. 그밖에도 RAW 이미지 포맷, 애니메이션 이미지 포맷, 압축 파일 포맷등을 지원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미지를 확인할수 있게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