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유튜브 3인칭 복수

디즈니 + 에서 나온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3인칭 복수가 한국 디즈니+ TV쇼 부분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쌍둥이 오빠의 죽음으로 인하여 이 사실을 밝히기 위해 진실을 찾아가는 찬미와 불공평한 세상에 복수를 대행하기 시작한 수헌이 겪게 되는 하이틴 고자극 복수 스릴러물이 이 드라마의 개요라고 하는데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인 신예은, 로몬, 서지훈, 정수빈, 채상우, 이수민 등등 많은 신예들이 출연하며 더욱 신선감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각자마다 복수의 이유가 있고 그 사이에 얽힌 심리,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더해져서 한국 디즈니+ TV 쇼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이것에 끝나지않고 인도네시아 쪽에서도 전체 1위, 대만 싱가포르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 전역을 휩쓸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국 드라마가 세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하니 괜히 저도 뿌듯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항상 탄탄한 연기력과 보고있는 사람들의 눈을 뗄수 없게하는 전개가 있는 좋은 우리나라의 드라마들이 세계인들도 함께 즐길수 있는 세상이 온것 같아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3인칭 복수는 11월 9일 처음으로 디즈니 + 에서 공개했구요! 12부작으로 현재 방송중인 작품입니다. 현재 8화까지 나온상태라고 하니 얼른 여러분들도 함께 즐겨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