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MAMA 후보공개가 오늘 저녁인 10월 24일 월요일 6시에 되었습니다. 이렇게 MAMA 후보공개가 되면서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이 포함되어있을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제가 각분야 별로 본상 후보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2022년 여자 가수상 후보는 이렇게 있습니다.

슬기, 나연, 태연, 아이유, 미연 이렇게 5명의 가수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2022년 남자 가수상 후보는 이렇습니다.

지코, 싸이, 임영웅, 강다니엘, 제이홉 이렇게 이름을 올렸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임영웅도 포함이 되어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남자 그룹상 후보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엔하이픈, 스트레이 키즈, NCT DREAM,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렸구요.

여자 그룹상 후보로 ITZY, 에스파, (여자)아이들, 트와이스, 블랙핑크, 레드벨벳으로 완전 쟁쟁한 후보들이 나왔습니다. 사실 여자그룹상 후보는 누가 상을 받아도 이상하지 않기때문에 정말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여자 신인상 후보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최예나, 아이브, 르세라핌,케플러, 엔믹스, 뉴진스 등 올 한해를 빛낸 다양한 걸그룹 가수들이 경쟁할 예정이구요.

그리고 남자 신인상 후보는 템페스트, ATBO,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TNX, 유나이트 들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솔로, 그룹, 밴드 각 부분도 매우 쟁쟁합니다.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 빅뱅 - '봄 여름 가을 겨울', 다비치 - '팡파레', 위너 -'I LOVE U', 엔하이픈 -'Polaroid Love', 방탄소년단 - 'Yet To Come'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솔로 : 아이유 - '드라마', 이무진 - '눈이 오잖아',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김민석 -'취중고백', 태연 - 'INVU'

 

이렇게 보컬 솔로 부분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임영웅이 나왔기 때문에 이번 2022년 MAMA 는 더욱 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MAMA 후보공개 정리를 마치겠습니다. 오늘 재미있게 MAMA 함께 시청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