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도 힘들었고 다사다난 했던 주중이 지나고 주말이 왔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영화볼까 고민중이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제가 11월 첫째주 토요일 영화 실시간 예매율을 알아왔으니 여러분들도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영화 실시간 예매율 순위는 더욱 흥미진진한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저번주인 10월 26일에 자백, 리멤버 같은 기대작들이 개봉했기때문이구요. 그리고 다음주인 11월 9일에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가 개봉하기 때문입니다.
과연 영화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한건 어떤 작품일까요? 바로 아래에서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 실시간 예매율 1위 블랙팬서 : 와칸다포에버
1위를 차지한 작품은 블랙팬서 : 와칸다포에버 였습니다.
Marvel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마지막 작품이기도 하고 블랙팬서 시리즈의 2번째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전작이었던 블랙팬서가 개봉한후 4년 9개월만에 개봉한것이라고 합니다. 전작처럼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봉하는 것이라는 점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와칸다는 국왕이었고 블랙팬서였던 '티찰라' 의 죽음으로 인하여 수많은 강대국들의 위협을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라몬다와 슈리, 나키아, 오코예 그리고 음바쿠 등은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싸움을 하게되는데요.
이번 영화의 흥미로운 점으로는 '여성 블랙팬서' 의 등장이 스틸컷에 찍혀있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원작에서도 이런 내용이 있다고 하는데요. 영화관에서 꼭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의 예매율은 41.7% 이고 예매관객수는 78.010 명이라고 합니다. 압도적인 1위 수준이고 엄청난 관심을 받고있는 작품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영화 실시간 예매율 2위 자백
2위를 차지한 작품은 2022년 10월 26일에 개봉한 '자백' 입니다.
자백은 소지섭, 김윤진 배우 주연의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입니다. 두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과 잘짜여진 전개로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불륜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은후 호텔로 향한 유민호 (소지섭) 는 습격을 받고 정신을 차려보니 김세희 (나나) 가 죽어있는것을 보게된다. 범인의 흔적도 찾을수 없는 상태에서 용의자로 누명을 쓰고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100% 양신애 (김유진) 변호사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워낙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는 배우들의 다수 출연하였고 짜임새있는 스토리까지 더해져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작품입니다. 예매율 12.1 % 를 보였으며 예매 관객수는 23,494 명이라고 합니다.
영화 실시간 예매율 3위 리멤버
영화 실시간 예매율 3위는 자백과 함께 10월 26일에 개봉한 '리멤버' 였습니다.
리멤버는 이성민, 남주혁 주연의 영화입니다. 뇌종양 말기 알츠하이머 환자를 연기한 한필주 (이성민) 과 레스토랑 20대 알바생 인규 (남주혁) 두명이 콤비를 이루며 60년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리멤버는 현재 예매율 6.3% 를 기록하고 잇으며 예매관객수 12,139명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4위, 5위, 6위 순위들
그리고 영화 실시간 예매율 4위, 5위, 6위를 차지한 작품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4.9%), 블랙 아담 (3.8%), 동감 (3.8%) 를 기록하였습니다. 2주전까지만 해도 1위였던 블랙아담이 5위로 떨어진걸 보면 최근에 개봉된 영화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번주 주말 어떤 영화를 보실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