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인 28일 한국 가나의 H조 2차전이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예측들이 양팀들의 전력을 비슷하게 예상하면서 과연 어느팀이 이기게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런 와중에 김민재 선수의 출전 여부가 불확실한 상태이고 황희찬 선수 역시 햄스트링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였기 때문에 걱정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나를 상대하기 위해서 한국에서 사용할수 있는 최선의 라인업에는 어떤것이 있을지 한번 예상해보겠습니다.

한국 가나 H조 2차전

대한민국 예상 라인업

 

조규성

 

손흥민 이재성 나상호

 

정우영 황인범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

 

김승규

 

이 라인업은 거의 우루과이전에서 사용했던 라인업인데요. 황의조 선수의 자리에 조규성 선수가 들어가는 차이점을 빼고는 다른 부분은 비슷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루과이전에서 전체적으로 워낙 경기력이 좋았었고 이 분위기를 그대로 이끌어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김민재 선수의 몸상태와 이강인 선수의 교체 투입이 관건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김민재 선수의 몸상태가 충분히 올라오지 않았다면 권경원, 조유민 선수가 나오게 될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현재 최고의 활약을 하고 있는 김민재 선수이니만큼 김민재 선수가 꼭 나올수 있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부분 많은 언론이나 예측들이 한국 가나의 승부를 50 ~ 57% 사이로 승부예측을 하고있는데요. 그렇기때문에 이번 경기는 정말 열어봐야 내용을 알수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발 한국이 좋은 모습보여서 좋은 결과 만들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