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7년 6개월만에 완전체가 되어서 돌아온 카라가 새로운 곡 'WHEN I MOVE' 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카라는 어제였던 11월 2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오후 6시에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신곡을 발표하고 나서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이런 카라 1위 라는 성과를 달성함으로 얼마나 팬들이 기다려왔는지 실감나게 했습니다.

 

카라는 타이틀 곡이었던 'WHEN I MOVE' 뿐이 아니라 'Oxygen', 'Shout it out' 등의 수록곡까지 모두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내용만 봐도 얼마나 팬들이 완전체가 된 카라를 기다려왔고 카라 또한 얼마나 많은 준비를 했는지 느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카라는 이번 'WHEN I MOVE' 활동으로 벌써 데뷔 15주년을 맞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때 한류 열풍의 선두주자가 되어서 K-팝 열풍의 시작을 알린 걸그룹이기도 하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었기 때문에 더욱 감동스러운것 같습니다.

카라는 12월 2일은 뮤직뱅크, 12월 3일 음악중심, 12월 4일 인기가요 에서 각각 'WHEN I MOVE' 컴백 무대를 갖기로 했다고 하니까요. 여러분들도 멋진무대를 꼭 눈으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