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는 가수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바로 오늘이었던 2022년 11월 27일에 멜론 뮤직 어워드 (MMA) 대상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를 포함하여 5관왕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2022년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식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게 되었구요. 이 시상식에서 임영웅 5관왕을 차지한 상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임영웅 5관왕 입상 내용

● 올해의 아티스트

● 올해의 앨범

● TOP 10

● 베스트 솔로 남자

● 네티즌 인기상

 

올해의 베스트 송을 아이브의 LOVE DIVE 가 차지한 것을 생각해봤을때 임영웅 5관왕을 달성한 것은 정말 가창력으로만 승부를 보는 임영웅이 달성한 쾌거라고 생각합니다.

 

임영웅은 2022년 5월에 '아임 히어로(IM HERO)' 정규 음반을 발표하며 수록된 곡들 모두가 차트 정상에 오르면서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최근이었던 11월 14일 공개된 Polaroid 곡 역시 벌써 400만 조회수를 넘으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수상소감으로 "이렇게 큰 상을 받을 날이 올거라고 정말 꿈에도 상상 못했던 그 시절이  생각이 납니다." 라는 수상 소감을 전하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달했는데요. 제가 정말 팬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임영웅 5관왕 소식을 듣게 되니 더욱 기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