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들 알집, 알씨 잘 사용하고 있으시죠?

 

저도 알집, 알씨 같은 국내의 대표적인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대표적인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말고도 도움되는 유틸리티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정말 도움되는 유틸리티 모음이라고 할수있는 알툴즈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알툴즈 다운로드를 바로 아래에 보여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알툴즈란?

 

알툴즈는 사용자의 디지털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한국의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파일 압축부터 동영상 재생, 이미지 보기까지 컴퓨터 사용에 필수적인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알툴즈 주요 제품 소개

 

▶ 알집: 파일 압축 및 해제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로, 강력한 압축 기능을 자랑합니다.

 

알씨: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진 이미지 뷰어로,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 파일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 알송: 음악 재생에 특화된 플레이어이며, 가사 동기화 기능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알키퍼, 알캡처, 알PDF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툴즈 장

 

통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한국인의 편의성을 중시하는 경향에 매우 부합합니다. 알패스, 알쇼핑, 알백 등 일부 제품들은 이미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