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리자드 명품 RPG의 계보를 잇고있는 디아블로4의 오픈 베타출시일이 드디어 정해졌다고 합니다.

이번 테스트 같은 경우에는 3월 25일 01:00 부터 28일 오후 16:00 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디아블로4 오픈베타에서는 서막과 1막을 탐험할수 있으며 4인 협동모드까지 체험해보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레벨의 성장은 25까지 올리는 것이 가능하며 만약 오픈 베타에 참여하고 20레벨을 달성하였을 경우에는 '베타 늑대 가방' 이라는 스킨 아이템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 종류에는 디아블로 3에도 있었던 야만용사와 원소술사, 도적, 드루이드, 강령술사로 5가지 직업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 계정당 10개의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기때문에 오픈 베타를 이용하여 여러가지 캐릭터를 미리 경험해볼수있는 기회같습니다.

 

이번 디아블로4 오픈 베타 서비스의 경우에는 미리 디아블로4를 예약한 이용자들에게 미리 주는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게임 플레이 적인 요소에는 큰 호평을 받고있는 중이지만 항상 인기게임의 오픈 당시 문제점인 끊기거나 튕김 현상들에서 약간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플레이어도 많았다고 합니다.

 

블리자드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하여 대략적으로 수용할수있는 규모를 예측하며 정식 출시에는 좀 더 신경써줄것이라는 공지를 올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