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년 오는 4월이고 봄이지만 항상 더 외롭게 느껴지기도 하는것같은데요. 이럴때는 연애 생각도 더욱 간절해지는 것 같습니다. 혹시 새로운 인연을 찾고 있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제가 알아온 내용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요새 정말 인기있는 소개팅앱 5가지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소개팅앱에 대한 설명과 다운로드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할수 있으니까요.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확인해봐주세요. 

 


 

현재 국내에 정말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소개팅앱 모음입니다. 사용자들도 많고 각 소개팅앱마다 특징이 있으니까요. 한번 쭉 확인해보셔서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앱을 사용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겠습니다. 간단하게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으니 한번 참고해봐주세요.

반응형

틴더 : 현재 사용자가 정말 많은 앱입니다. 쉬운 인터페이스와 전세계 많은 사용자들 덕분에 여러사람들과 소통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유료 컨텐츠도 있긴하지만 무료로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글램 : 국내 앱중에서 정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앱입니다. 매칭이나 대화에 있어서 젬이 들긴 하지만 상대의 매력 심사만 잘해줘도 빨리 젬을 확보할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만다 : 어느정도 유료 결제를 해야 사용이 편합니다. 글램과 더불어서 오랜 팬을 많이 갖고 있으며 시크릿 스퀘어라는 익명을 통한 게시판을 통한 소개팅도 가능합니다.

 

위피 : 글램, 아만다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프로필 사진으로 등급을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상대가 알려주기 때문에 좀더 자세한 리포트를 확인할수 있구요. 전화, 이미지 게임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재미있게 사용할수 있는 소개팅 앱입니다.

 

탄탄 : 빠른 스와이프와 여러 국가의 사용자가 많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유료 결제를 하지 않을 경우 대화를 길게 할수 없기 때문에 이부분은 알고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